top of page

포트웰코리아, 산업용 시스템 LYNX-6000 시리즈

#PORTWELL, 콤팩트하고 견고한 내장형 컴퓨터 시스템 출시.

#LYNX-6000 시리즈는 #산업용 #IoT #게이트웨이, 지능형 #엣지 어플라이언스 및 산업 #자동화 컨트롤러로 작동합니다.








Portwell은 Intel Celeron® N3350 CPU (이전의 #ApolloLake 플랫폼)를 기반으로하고 Microsoft® Azure® IoT에서 인증한 차세대 손바닥 크기의 즉시 사용 가능한 산업용 IoT 게이트웨이 솔루션인 LYNX-6000 시리즈를 발표했습니다. Portwell의 프로젝트 관리자인 Yaling Sun에 따르면 새로운 LYNX-6000 시리즈는 저전력 연결 및 확장, 견고한 설계, 산업 규정 준수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초소형 폼 팩터 IoT 어플라이언스의 풍부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데이터, 가상 머신, 서버 및 프런트 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확장 가능한 인프라입니다.


매우 유연한 I / O 및 확장 가능한 기능을 갖춘 LYNX-6000 시리즈

모듈식 설계를 통해 LYNX-6000 시리즈는 최신 및 레거시 I / O 연결의 인상적인 조합을 특징으로하며, 추가 확장 슬롯을 통해 LYNX-6000 시리즈는 I / O 연결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추가 I / O를 통해 시스템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LYNX-6110 : 에지 컴퓨팅에 적합한 기본 모델

LYNX-6110 기본 모델의 기능에는 Intel Celeron N3350 프로세서 (Apollo Lake 플랫폼); 온보드 4GB LPDDR4 DRAM (최대 8GB); 온보드 32GB eMMC 5.0 (최대 256GB); 에너지 효율을 위해 10W에서 작동; 2x GbE LAN, 2x USB 3.0, 1x DP (최대 4K 해상도) 무선 모듈 용 M.2 키 E 2230 1 개; 12-30 VDC의 넓은 전원 입력 범위; 견고하고 팬이없는 고급 열 설계; DIN 레일 및 벽 장착 옵션; 중공업 EMC 및 EMI 클래스 B 인증; 넓은 작동 온도 지원 및 맞춤형 외관 서비스 (옵션).


LYNX-612A : 스마트 감시 솔루션

저전력 Intel® Apollo Lake 프로세서를 채택한 LYNX-612A에는 4x LAN (2x 절연 LAN)이 장착되어있어 다양한 전기 소음 환경에서 다중 LAN 장치를 연결합니다. 하나의 레거시 RS-232 / 422 / 485는 또한 기계와 기계를 통신하고 분석을 위해 모든 에지 장치 데이터를 수집한 다음 분석 결과를 제어 센터에 에지 컨트롤러로 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LYNX-612B : 가장 작은 CANbus 에지 컴퓨팅

LYNX-612B는 #CANbus가 장착 된 소형 PC로 다른 전자 장치와 연결 및 통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8 비트 GPIO 핀은 바이너리 입력 장치의 상태를 읽거나 바이너리 출력 장치의 온 / 오프 상태를 제어하기위한 프로그래밍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손바닥 크기의 4x LAN을 지원하여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을위한 작은 공간에서 IoT 게이트웨이로 쉽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LYNX-612D : Microsoft Azure IoT Edge 인증이있는 PoE 게이트웨이

저전력 Intel® Apollo Lake 프로세서를 채택한 소형, 팬 및 케이블없는 PC 인 LYNX-612D는 PoE 게이트웨이를 목표로합니다. 3 개의 PoE LAN 포트를 통해 여러 대의 카메라 및 PoE 장치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Azure Edge 장치 인증을 사용하면 복잡한 이벤트 처리, 기계 학습, 이미지 인식 및 기타 고 가치 AI를 사내에서 작성하지 않고도 쉽게 배포 할 수 있습니다.


LYNX-612E : 산업 자동화 환경을위한 에지 솔루션

풍부한 레거시 산업 제어 인터페이스가있는 LYNX-612E는 다양한 산업 자동화 환경을위한 소프트웨어 정의 게이트웨이로 설계되었습니다. 일반적인 기능 외에도 확장을위한 1x Full-size Mini-PCIe 및 1x M.2 키 B 2242 (스토리지, Wi-Fi, Bluetooth®, #LoRa 또는 LTE 모듈 등), 1x RS-232 및 1x RS가 포함됩니다. -232/422/485 (BIOS 구성 가능).


LYNX -612G : 확장을위한 풍부한 I / O가있는 IoT 게이트웨이

LYNX-612G는 확장 또는 연결을 위해 풍부한 I / O 포트가 필요한 소형 IoT 게이트웨이 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Microsoft® Azure® IoT의 인증을받은이 제품은 Microsoft® Azure® IoT 장치와 함께 작동하도록 사전 테스트 및 검증되어 기업이 고객이 있는 곳에서 고객에게 도달하고 장치 및 플랫폼의 에코 시스템으로 작업하며 생산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적용 가능성

모듈화 된 I / O 옵션을 통해 LYNX-6000 시리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쉽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 시스템에는 데이터 수집 및 서버 연결을위한 풍부한 인터페이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통신 포트는 기계 간 연결을 지원합니다. 원격 제어 및 관리를 위해 무선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rtwell의 LYNX-6000 시리즈는 산업 / 공장 자동화, 시설 관리, 운송, 내부 물류 또는 스마트 창고, 통신 테스트 장비, 전기 충전소 관리, 자동 유도 차량 (AGV) 및 데이터 수집 / 관리를 위한 IoT 노드를위한 이상적인 IoT 솔루션입니다.


통합 IIoT 솔루션을위한 손바닥 크기의 성능과 혁신

Portwell의 LYNX-6000 시리즈는 산업 IoT 시장에 최첨단 확장 설계를 갖춘 초소형 폼 팩터 장치의 풍부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여 최소한의 투자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다양한 I / O 선택이 충족되도록 보장합니다. 산업 자동화, 내부 물류 또는 스마트 소매 업체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데이터 수집 및 전환, 엣지 컴퓨팅 또는 통신 작업을 수행해야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Portwell의 LYNX-6000 시리즈는 그 이상의 작업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100 x 53.5 x 92mm에 불과한 최신 Intel Celeron N3350으로 설계된 초소형 손바닥 크기의 폼 팩터는 제한된 공간에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또한 견고한 설계로 인해 열악한 산업 환경에 이상적입니다. 선도적 인 IoT 솔루션 제공 업체가 제공하는 이 유연하고 팬이없고 바로 사용할 수있는 산업용 IoT 어플라이언스는 제품 출시 시간 단축 또는 제품 완성 시간 단축이라는 목표에 도달하려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고객은 최신 기술과 기능의 혜택을 받을 뿐만 아니라 모든 Portwell 제품에 내재 된 긴 수명 (15 년 이상) 지원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제품 소식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포트웰 코리아(주) 한국지사

▶전화 번호 : 031-450-3043

▶Fax : 031-450-3044

▶email : info@portwell.co.kr

▶Passion, Know-How, and Innovatio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