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포트웰코리아, 산업용 보드 PCOM-BA02GL(Type-10 Mini, Elkhartlake) 출시



PCOM-BA02VGL은 -40 ° C ~ 85 ° C의 넓은 작동 온도, 2.5GbE 포트 및 BIOS 구성 가능 대역 내 ECC (IBECC) 메모리를 통한 실시간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만, 타이페이 – 2021 년 6 월 17 일 – Portwell, Inc. (www.portwell.com.tw)는 산업용 PC (IPC) 및 임베디드 컴퓨팅 솔루션을 위한 세계적인 혁신 기업이자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의 IoT 솔루션 파트너입니다. Portwell은 10nm Intel Atom x6000E 시리즈 / Pentium / Celeron 프로세서 ( Elkhart Lake 플랫폼)를 기반으로하는 COM Express Type 10 Mini 모듈 (84mm x 55mm) 인 PCOM-BA02GL의 출시를 발표하고 4.5W~12WTDP 범위에서 최대 4 개의 코어를 지원합니다. 또한 Intel Gen 11 UHD 그래픽 엔진과 4K 해상도의 트리플 디스플레이 지원을 통합합니다. PCOM-BA02GL COM Express 모듈에는 Gen 3 PCI-Express와 같은 광범위한 선택적 I/O 유연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COM-BA02GL은 Type 10 COM Express 제품을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이 기존 캐리어 보드 또는 전체 컴퓨터 시스템을 변경하지 않고 시스템을 신속하게 업그레이드하고 소프트웨어 변경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최신 제품은 고객의 기존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수명을 10 년 이상 연장하여 투자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빠른 데이터 전송을위한 고속 I / O

PCOM-BA02GL COM Express 모듈은 고비용 ECC 메모리 (ECC 또는 Non-ECC) 대신 더 저렴한 표준 메모리를 사용할 수있는 통합 In-Band ECC (IBECC) 기능과 함께 최대 8GB LPDDR4 3200MT/s SDRAM 온보드 메모리를 지원하며, 터보 모드에서 최대 3.0GHz로 비용 성능 효율성을 높입니다. 또한 2x USB 3.2 Gen 2 (10Gb/s), 2.5GbE LAN (인텔 TSN (Time Sensitive Networking) 및 TCC (Time Coordinated Computing), PCI Express x1 Gen 3 (8.0GT/s) 확장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 지연 시간이 짧은 실시간 컴퓨팅 및 제어 기능에 적합합니다. 저전력 프로세서에서 PCIe Gen 3을 사용할 수있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Wi-Fi, Bluetooth, NVMe 모듈 에 적용가능하며 또한 이전 세대에 비해 최대 2 배 빠른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는 DP / HDMI 및 LVDS / eDP를 포함한 듀얼 4K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효율적인 업그레이드 및 효과적인 에너지 관리

PCOM-BA02GL을 설계 할 때 COM Express 폼 팩터의 성공적인 모듈식 컴퓨팅 개념을 적용했으며 훨씬 더 컴팩트하고 효율적이며 경제적인 조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초저전력 Intel Atom 프로세서 x6000E 제품군은 PCOM-BA02GL 모듈 보드에 있습니다. 이 설계에서는 COM (Computer-On-Module) 기술을 극대화하여 팬이없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4.5W ~ 12W 미만의 출력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40ºC~ 85ºC 의 산업 온도 범위를 지원하며 4.75 ~ 20VDC의 넓은 전압 입력 또한 지원합니다. PCOM-BA02GL은 에너지 자원을 절약하고 탄소 영향을 최소화하며 에너지 예산을 통제합니다. 전반적으로 콤팩트하고 견고한 PCOM-BA02GL은 열악한 환경의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과 산업 자동화, 공장 자동화, 프로세스 제어, IIoT 용 임베디드 시스템, 에지 컴퓨팅, 제조, 지능형 게이트웨이, 운송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입니다.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위한 설계 및 맞춤화 서비스

Computer-on-module은 Intel Celeron / Pentium / Atom 프로세서의 컴팩트 한 디자인을 활용하기 위해 더 낮은 전력 플랫폼에 대한 시장 수요에 부응하여 Portwell에 의해 향상되었습니다. 초기 시작 이후 Portwell의 확장된 Intel Atom 프로세서 기반 COM 포트폴리오는 이제 산업용 온도 범위 지원을 포함하도록 성장했습니다. Portwell의 다용도 COM Express 모듈은 설계자가 캐리어 보드에서 프로세서를 분할하여 개발 초기 단계에서 현재와 미래의 설계 위험을 최소화함으로써 이러한 변화에 적응합니다. 시스템 특정 I / O 캐리어 보드에서 CPU 업그레이드 가능 모듈을 분리하는 이러한 설계는 개발 투자를 더욱 보호하고 총 소유 비용을 낮춥니다. 또한 Portwell은 캐리어 보드 설계 및 개발에 대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회로도 및 BIOS 사용자 요구사항을 검토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ortwell은 고객을 위한 우수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감사합니다.








▶포트웰 코리아(주) 한국지사

▶전화 번호 : 031-450-3043

▶Fax : 031-450-3044

▶email : info@portwell.co.kr

▶Passion, Know-How, and Innovation.



bottom of page